조국 대한민국의 영광과 번영의 밀알, 우리는 영원한 警察人입니다

처음으로 소개마당 인사말

경우회장

 재향경우회는 지난 80여년간 건국구국호국의 주체로서 온갖 시련과 역경 속에서도 전시에는 국가의 방패로서,평시에는 치안의 보루로서 대한민국 역사의 초석을 다지는데 일익을 담당해 왔던 전직 경찰관들로 구성된 법정단체(법률 제2665)입니다.

 

저희 재향경우회는 조직의 정체성에 걸맞게 고유의 설립 목적인국가 안보단체로서의 역할은 물론경찰지원 활동을 적극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아울러각종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한평생을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 봉사해 왔던 회원 상부상조에도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전국의 150만 경우들은 영원한 경찰인 국민과 함께라는 슬로건 정신으로조직의 뿌리인 지역회 활성화소통과 공감 등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현직 후배 경찰관들과 국민들로부터 존경과 사랑을 받는 조직으로 성장 발전해 나가겠으며,

 

또한수사교통 민원상담관아동안전지킴이 등 국가치안 활동 지원과각종 공익증진 활동을 통해 국민 안전과 사회 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경우회 홈페이지는 조직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회원 여러분의 고귀한 의견을 반영하는 열린 창구로서의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홈페이지가 회원 여러분과 함께하는 공간으로서의 역할을다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