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대한민국의 영광과 번영의 밀알, 우리는 영원한 警察人입니다

처음으로 홍보마당 주요뉴스

주요뉴스

이름 관리자 이메일 @
작성일 21.10.20 조회수 1438
파일첨부 IMG_2610메인2.jpg
제목
★★★ 전국 시도(특별)회 회장단 연석회의 개최

 

전국 시도(특별)회 회장단 연석회의 개최

- 당면 현안에 대한 의견 청취 · 화합 단결로 조직발전 결의 -

 

경우회는 10월 20일 오전 11시 중앙회 회의실에서 김용인 중앙회장을 비롯한 회장단, 전국 시도 및 특별회 회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 시도(특별)회 회장단 연석회의」를 개최, 당면현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화합과 단결로 조직발전에 매진해 나갈 것을 결의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용인 중앙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우회 발전과 지역사회 봉사에 수고하는 전국 시도(특별)회 회장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데 이어,

 

『지난 6월 1일 신임 집행부 출범 이후 전국 시도 및 특별회장님들과의 상견례도 하고, 현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했지만 코로나 사태로 제약이 많아 오늘에야 뵙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중앙회 집행부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각종 현안 업무에 최선을 다해 오고 있다』면서, 특히, 경우회에 대한 정부 예산 지원 문제를 언급, 머지 않아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또한, 그간 선거 과정에서의 갈등을 극복하고, 새로운 집행부를 중심으로 하나 되고, 화합해 경우회 발전을 위해 함께 나갈 것을 주문했습니다.

 

특히, 김용인 회장은 『경우회가 잘 되려면 시도 및 지역회가 잘 되어야 한다』면서 『경우들을 섬기는 리더쉽으로 적극 지원해 나갈 방침』임을 역설,

 

『현직들로부터는 존경을, 국민들로부터는 사랑을 받는 조직을 만들기 위해 매사에 모든 열정을 다해 노력해 나갈 방침』임을 밝히고, 시도 특별회장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지원을 주문했습니다.

 

한편, 외부에서의 개혁에 대한 질책의 소리에 대해서도, 규정된 룰인 정관과 법규에 따라 차근차근 추진해 나갈 방침임을 밝혔습니다.

 

이날 연석회의에서는 참석 시도 및 특별회장 모두가 간략한 자기소개의 시간을 가졌고,

 

주요 당면현안에 대한 설명에 이어,

 

전국 시도(특별)회 회장들의 허심탄회한 의견을 청취하고,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뿐만아니라, 신임 중앙회 집행부를 중심으로 경우회 발전과 지역사회 봉사활동, 회원 상부상조, 화합과 단결 등으로 조직발전을 견인해 나가는데 주력하기로 했습니다.

 


 

 

IMG_2610.jpg

 

<국민 의례>

 

 

IMG_2607.jpg

 

IMG_2623.jpg

 

<김용인 중앙회장 인사말>

 

IMG_2632.jpg

 

<연석회의 전경>

 

IMG_2639.jpg

 

IMG_2645.jpg

 

 
이전글 ★★★ 제76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개최
다음글 ★★★ 중앙회장, 광주광역시 · 전남여수 경우회 현장 간담회